‘안성시 경관기본계획’ 중간보고회 개최
박아름 | 기사입력 2010-12-06 12:29:19

안성시는 지난 2일 전문가와 관계공무원 등 17명이 참석한 가운데 체계적인 경관 정책 방향을 구체화하기 위한 ‘안성시 경관기본계획’ 중간보고회를 가졌다.

본 중간보고회는 지난 8월 착수보고회에 이어 경관자원 조사 분석을 통하여 제시된 경관의 미래상, 기본구상을 포함한 추진전략, 경관권역 및 축 계획 등 안성시 경관을 구체화하기 위한 밑그림을 제시하는 중요한 자리였다.



이날 보고회에는 건축, 조경, 디자인 등 각 분야의 전문가가 참석하여 타 도시와의 차별화로 도시경쟁력을 키우는 활발한 논의가 이루어졌으며, 자연의 색.고유의 색.조화의 색.빛의 색이라는 4요소를 포함하는 도시로, 자연과 고유한 역사가 예술로 하나 되는 경관계획의 목표 및 미래상 정립을 통한 경관계획이 수립되도록 전문가들은 조언했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 시민공청회, 경관위원회 자문, 시의회 의견수렴을 거쳐 시민이 공감하는 경관형성을 위한 경관계획이 수립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