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는 2011년도 여성발전기금 지원사업을 공모한다고 17일 밝혔다.
박아름 | 기사입력 2010-12-17 14:23:15

공모대상 사업은 여성의 권익증진, 양성평등 확산사업, 저출산 극복사업, 출산장려사업, 다문화가족 지원사업, 자원봉사 활동사업, 여성의 사회참여 확대와 취업지원사업 등이다.

이러한 사업을 하고 있는 지역 내 여성관련 비영리법인이나 여성단체, 여성과 관련된 연구 또는 사업을 수행하는 대학, 연구소·비영리법인, 단체 등이 공모 신청을 할 수 있다.

지원금 총 규모는 1억3000만원이고, 1개 단체의 1개 사업만 공모 신청을 받아 사업규모와 성격에 따라 500~1500만원을 차등 지원한다.

국가나 지자체, 공익법인 등으로부터 보조금을 지원받는 사업이나 행사성 사업, 단체 홍보성 사업, 경상적 사업은 지원 대상에서 제외된다.

사업 공모 희망 단체 등은 성남시 홈페이지(http://www.cans21.net → 공지사항)에서 신청서식을 내려받아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고 오는 28일부터 내년 1월 7일까지 성남시 가족여성과로 우편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지원대상 사업과 지원금액은 기금심의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내년 2월중 발표한다.

성남시는 1999년부터 30억원의 여성발전기금을 조성, 발생된 이자수입으로 매년 여성발전기금 지원 사업을 전개해 여성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