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장, 시책업무추진비 절약하여 이웃돕기 실천
가정위탁아동에 장학금 지급
| 기사입력 2011-01-04 11:32:44

[안성=타임뉴스]



황은성 안성시장은 지난 31일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가정위탁아동 3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번 장학금은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들이 자립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황은성 시장이 시책 업무추진비를 절약하여 올해 대학에 입학하는 가정위탁아동 3명에게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하여 전달하게 되었다.



장학금을 받게된 학생들은 "아르바이트를 하고는 있지만 등록금을 마련하는게 걱정이었는데 이렇게 시에서 장학금을 받게 되어 너무 감사하다"는 뜻을 밝혔다.

황은성 시장은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자신감을 갖고 열심히 생활하여 안성의 미래를 짊어지고 나갈 인재가 되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황은성 시장은 인재양성 교육분야에 적극 관심을 갖고 재단법인 안성시민장학회를 설립.운영하여 경제적으로 어려운 학생들과 우수한 학생들 모두 마음놓고 공평하게 자신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교육사업에 심혈을 기울였다.



올 한해 교육복지 실현을 위한 원년의 해로 삼고 안성의 미래를 짊어지고 나갈 인재양성 교육분야에 과감히 투자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