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과 함께 ‘아름다운 동행’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 오는 5월 3일 문화축제 개최-
장재수 | 기사입력 2011-04-29 15:03:52

[오산=타임뉴스]오산남부종합복지관(관장 유명원)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3일 ‘이웃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동행’ 행사를 개최한다고 지난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웃과 함께 따뜻한 체온을 나누고 어린이에게 용기와 희망을, 어버이에게는 감사의 뜻을 전하는 등 지역주민들과 함께 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지역 내 어린이집 및 지역아동센터 20여 곳을 대상으로 500여명이 참여하여 나무목걸이 만들기, 화분페인팅, 나무연필 만들기, 포토죤, 풍선아트 등 다양한 체험부스를 운영하며, 지역 내 아동들에게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많은 선물도 제공할 계획이며, 또한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위한 초청공연과 함께 점심식사 등도 제공 된다.

이밖에도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 오산남부은빛사랑채, 오산남부장애인주간보호센터,오산남부청소년문화의 집 작품 전시회와 함께 지역주민 화합의 한마당을 위한 노래자랑 등 다양한 볼거리도 선사한다.



유명원 관장은 “앞으로 차별화된 전략 창출을 통해 고품격 복지 특화프로그램 개발로 시민들에게 한 차원 높은 명품복지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