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복합문화센터 헬스장에서 초콜릿복근 만들어 보세요
동탄복합문화센터 헬스장 6월부터 본격 운영
김정욱 | 기사입력 2011-05-30 11:57:51

[화성=타임뉴스]화성시 동탄복합문화센터 헬스장이 오는 6월부터 일반 시민을 대상으로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





동탄복합문화센터 핼스장은 전체면적 633㎡ 규모로 런닝머신을 비롯하여 총 41종의 최신 운동기구를 갖추고 있으며, 특히 체성분분석을 통한 운동처방서비스 및 비만관리 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시민들의 건강전도사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용료는 한달 기준으로 성인은 4만원, 중·고생은 3만원으로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시설 및 기구점검을 위해 일요일 및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는다.



또한 기초수급자, 장애인, 국가유공자, 저소득층 한부모가족, 65세 이상 어르신들에겐 이용료의 50%를 감면해 준다.



센터 관계자는 “넓은 공간에 최신식 헬스기구, 그리고 자신의 몸 상태를 측정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관리를 원하는 시민 누구나에게 열려 있는 최적의 건강 공간이 되도록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