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흘도서관으로 영화 보러 오세요.
김정욱 | 기사입력 2011-05-31 16:56:51


[포천=타임뉴스]포천시(시장 서장원) 소흘도서관은 매주 일요일 오후 2시 시민들의 문화 생활 및 정서함양을 위해 주말 영화상영 프로그램인 “일요 가족영화 극장”을 연중 운영하고 있다.

6월은 「토이스토리 3」, 「꿀벌대소동」, 「벅스라이프」, 「앤트불리」가 상영될 예정이며, 영화를 좋아하는 어린이, 부모 등 누구나 관람 가능하고 관람비는 무료로 선착순 입장이다.

상영 영화는 온 가족이 볼 수 있도록 애니메이션 위주로 선정되며 소흘도서관 홈페이지(http://lib.pcs21.net)의 영화상영 메뉴에서 언제든지 수시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소흘도서관은 도서관과 원거리에 거주하는 시민들을 위해 마을을 찾아가는 맞춤형 행복영화관을 지난해부터 운영하고 있으며, 도서관 2층 디지털자료실 내에서는 평일 밤 10시까지, 주말은 오후 6시까지 누구나(4명 이내) DVD 영화를 신청해 관람할 수 있다.

도서관 관계자는 “영화상영관을 아직 갖추지 못한 포천시의 실정으로 볼 때 매주 영화를 상영해주는 ‘일요 가족영화 극장’은 도서관을 친숙하게 느끼게 해 줄 뿐만 아니라 어린이들에게 꿈과 상상력을 키워주며 시민들에게는 여가선용의 기회를 제공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