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취업박람회 23일 시민회관에서 개최
김정욱 | 기사입력 2011-06-14 08:23:48

[오산=타임뉴스]오산시(시장 곽상욱)는 중소기업의 인력난을 해소하고 구직난을 겪고 있는 구직자를 현장에서 연결해주는 취업박람회를 오는 23일 오산시민회관에서 개최한다고 지난 13일 밝혔다.





시는 노동부 평택고용지원센터, 오산상공회의소, 한신대학교, 오산대학, 오산시 자원봉사센터 등 유관기관과 함께 구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년실업자와 재취업에 애로를 겪고 있는 중?장년층 및 여성?장애인?노인 등을 위한 이번 취업박람회는 중소기업의 사무직, 생산직, 기술직의 구인 수요를 파악하고 중소기업의 인력난 해소를 지원하기 위하여 합동으로 마련한 것이다.



이번 취업박람회 참여 대상은 취업을 희망하는 모든 시민이면 가능하며, 구인업체로는 관내 유망중소기업, 대형서비스업종 및 인근 타시 업체 등 20여개 유망 중견기업이 참여할 예정이다.



직종은 제한 없으며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당일 날 이력서, 자기소개서, 자격증, 주민등록등본 등 관련서류를 지참하고 희망업체와 면접을 통해 취업을 할 수 있다.

구인 희망업체는 참가신청서,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오는 17일까지 오산시 지역경제과 일자리센터에 접수하면 된다.



또한 각 업체별 부스마다 취업정보?알선?상담 서비스가 제공되며, 이미지메이킹, 취업컨설팅, 이력서 사진촬영, 건강상담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