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전청소년문화의집 100일 동안 홈페이지에 선플달기 운동
김정욱 | 기사입력 2011-06-28 11:55:21

[이천=타임뉴스]이천창전청소년문화의집(관장 조계형, 운영 한국BBS이천시지회)은 여성가족부에서 주최하고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이 주관하는 청소년 참여 지역사회변화프로그램으로 27일부터 “惡플 NO! 善플 YES! 100일 간 선플달기 운동”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청소년 참여 지역사회변화 프로그램’은 청소년의 권익 증진, 지역사회 역량개발 등 자신이 속한 지역 내 다양한 문제에 직접 참여, 민주시민 의식을 함양하는데 그 목적을 두고 있다.

그 중 창전청소년문화의집에서 후원하는 청소년팀 A Pro의 “惡플 NO! 善플 YES!" 프로그램은 악플 폐해의 심각성을 알리고 선플달기 운동의 필요성을 국민들이 인식하게 함으로써 아름다운 글과 말로 만들어가는 밝고 건전한 사회 만들기에 기여하기 위해 청소년들이 선플달기 운동 및 거리캠페인, 캠페인송 및 UCC제작, 포럼 등을 10월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선플달기 운동은 오는 10월 4일까지 창전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http://www.2000youth.org)에서 전개되며, 선플달기 운동 대상은 만 9세~24세 청소년이면 누구나 가능하고, 참여 방법은 홈페이지 가입 후 게시판에 게시된 선플 과제에 대해 선플을 달면 된다.

선플 달기 운동에 참여하면 20개당 1시간씩 봉사활동 확인증을 발급받을 수 있으며, 06우수 선플에 대해서는 시상할 계획이다.

기타 프로그램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창전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