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과천교회 자원봉사단, 사랑의 연탄나눔.의료봉사 나서
과천시 과천동 꿀벌·상하벌마을 비닐하우스 거주민을 찾아 사랑의 연탄나눔 행사 실시
김명숙 | 기사입력 2012-11-04 22:49:08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 성전(총회장 이만희, 이하 신천지) 과천교회 자원봉사단은 지난 3일 과천시 과천동 꿀벌·상하벌마을 비닐하우스 거주민들을 찾아 사랑의 연탄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신천지 과천교회 자원봉사단,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 나서


이번 사랑 나눔 행사는 신천지 과천교회(지파장 유영주)의 지파장과 교인 300명이 무료 한의학 진료봉사 및 이 침, 발마사지 봉사활동과 함께 과천동 꿀벌·상하벌마을 20가구에 각각 연탄 200장씩 4,000장을 전달했다.



신천지 과천교회 자원봉사단, 무료 한의학 진료봉사 및 이 침, 발마사지 봉사활동


이 행사를 주최한 과천교회 유영주 지파장은 “요즘 같은 시대에 비닐하우스에 거주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은 가슴 아픈 현실이다. 이번 계기를 통해 지역의 취약계층을 위해 앞으로도 지역 나눔을 실천하겠다.”라고 말했다.



또 “주민이 반가운 마음으로 잘 지낼 수 있게 돼서 너무나 기쁘다.”라고 말하며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주민 뿐 아니라 온 세계가 하나 돼 하나님의 사랑을 나눌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꿀벌·상하마을주민은 “시에서도 하지 않은 것 신천지가 먼저 해주니 너무 고맙다.”라고 전했다.

한편 과천 신천지자원봉사단은 올해 4월 말부터 중앙동 5가정에 매주 금요일 반찬배달봉사를 시작해 어버이날, 복날, 추석기념 이웃초청 및 음식 대접 등의 봉사를 해왔다. 아울러 매주 반찬배달봉사와 매월 이·미용 봉사도 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