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부천교회 자원봉사단, 아름다운 거리 정화 활동 나서
"아름답고 행복한 도시 부천을 위해 신천지 자원봉사단이 함께 하겠습니다"
김명숙 | 기사입력 2013-02-05 10:34:22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 부천교회 자원봉사단(이하 신천지 자원봉사단)은 지난 3일 오후 경기 부천시 원미구 중동 소재 롯데백화점에서 부천시청까지 '아름다운 거리 만들기' 환경 정화활동에 나섰다.

문화특별시 부천은 올해로 탄생한 지 100년, 시 승격 40주년이 되는 뜻 깊은 해로써 원도심 활성화를 통한 지역의 균형발전을 도모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이에 따라 신천지 자원봉사단은 쾌적하고 청결한 선진도시로서의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눈이 오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80여명의 자원봉사자들이 거리로 나섰다.

신천지 자원봉사단들의 활동을 지켜본 상가 주인 A씨는 "이 거리는 일주일도 안돼서 쓰레기가 수북이 쌓인다"며 "신천지 교회가 오늘 이렇게 자원봉사를 해주니 고맙다"고 말했다.

신천지 부천교회 자원봉사단장은 "신천지 교회는 숨은 봉사를 많이 해 왔으나 지역을 봤을 때 손이 갈 곳이 많다"며 "앞으로도 손이 미치지 못하는 곳까지 봉사에 앞장서는 단체가 되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신천지 부천교회 신인수 담임은 "문화특별시민으로서 늘 지역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봉사해 나갈 것"이라며 "시가 추진 중인 '행복한 공원 만들기'로 조성될 공원 또한 오늘과 같은 봉사활동으로 아름답게 가꿔나가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