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딩 숲사이 노상주차장에 꽃향기 가득한 화단 설치
부천시설공단 공영주차장의 변신! 도심속 아름다운 주차장
김정욱 | 기사입력 2013-10-20 11:47:45
[부천타이뉴스=나정남기자] 부천시설공단(이사장 김영국)에서 운영중인 공영주차장이 주차장의 기능을 넘어 도심속 아름다운 주차장으로 시민들에게 빌딩 숲사이 꽃향기 가득한 주차장으로 변신하고 있다.



공단은 빌딩숲 사이사이에 위치한 노상주차장에 주차장 이용시민 뿐만 아니라 인도를 거니는 시민들까지도 꽃을 바라보며 잠시 여유를 찾을수 있도록 노상주차초소에 작은 화단을 만들었다.



공단은 이용고객이 많은 주요 주차장 6개소에 시범 설치를 완료하였으며, 점진적으로 부천시 전 주차장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시민 A씨는 “사각형 주차초소만 보며 지나다녔는데 화단이 조성된 초소를 보니 주차관리원이나 주차초소가 친근하게 느껴진다. ”고 전했다.



부천시설공단 김영국 이사장은 “ 금년은 부천시 탄생 100년, 부천시 40주년이 되는 해로 부천시에서도 아름다운 도시, 깨끗한 도시를 만들기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며, “ 우리 공단도 고객 맞춤형 서비스와 더불어 시설에서도 쾌적하고 아름다운 공영주차장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의지를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