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청소년문학축제 ‘봄봄’ 오는 23일 김유정문학촌에서 다양한 행사로 열린다
정연석 | 기사입력 2009-05-21 19:58:00
김유정기념사업회(이사장 전상국)와 김유정문학촌이 주최하는 제3회 청소년문학축제 ‘봄봄’이 23일 춘천시 신동면 증리 김유정문학촌에서 열린다.

이날 행사에는 전국의 중,고등학생과 시민들이 참가, 소설 속편쓰기, 사생대회, 편지쓰기, 시 감상 등 작가 김유정을 주제로 다양한 문학체험을 한다.

이날 오전10시부터는 김유정 소설 속편 쓰기 대회와 소설 ‘봄봄’ ‘동백꽃’의 캐릭터 그리기 및 사생실기대회, 가족에게 편지쓰기 행사가 열린다.

이어 낮12시에는 소설 ‘동백꽃’, ‘봄봄’의 남성 화자인 ‘나’에게 이름을 붙여주는 이벤트가 열린다.

오후1시에는 중학교 1학년 국어교과서에 실려있는 시 ‘어떤 마을’의 시인 도종환과의 만남이 마련된다.

오후2시에는 조병화문학관과 김유정문학촌 주관으로 시인 ‘조병화의 시를 보다, 듣다, 노래하다’가, 오후3시부터는 김유정 소설 골든벨이 이어지며 오후4시30분에는 꿈동이 인형극단이 김유정의 삶과 문학을 인형극으로 보여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