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시니어클럽 정이깃든참기름 이전 개업
| 기사입력 2009-06-17 09:43:52


보건복지부 지정 동해시 노인일자리 전담기관인 동해시니어클럽에서는 소규모 시장형사업을 창업하여 수익으로 노인에게 급여를 지급하는 일자리 중의 하나인 “정이깃든참기름” 사업단을 운영하고 있다.



정이깃든참기름 가게에서는 어르신들이 직접 양질의 참깨, 들깨를 골라 당일 어르신들이 정성을 다하여 통깨를 한번만 짜서 바로 밀봉하여 배달까지 책임지므로 그 신선도와 고소함이 탁월하다. 또한 맛과 향이 오래가고 드시는 모든 분들이 만족하고 있다. 또한 판매수익금은 전액 노인복지에 쓰여진다.



정이깃든참기름 사업단에서는 이번에 천곡동 주공4차APT 앞길로 확장 이전하여 한번 드시면 쉽게 잊히지 않는 맛을 목표로 오늘도 정성을 다해 만들고 있다.



한편, 노인일자리사업은 노인에게 맞춤형 일자리 제공하여 소득창출 및 사회참여기회 제공을 목적으로 하는 사업으로, 동해시니어클럽에서는 17개사업단 596명의 노인에게 일자리를 제공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