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친절공무원 선정!
| 기사입력 2010-12-23 11:50:37

[태백=타임뉴스]



태백시는 밝은 미소와 친절로 고객으로부터 신뢰와 사랑을 받는 공무원을 발굴하여 친절한 공무원이 우대 받을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시 산하 전 직원을 대상으로 2010 베스트 친절공무원을 선정하였다.



이를 위해 시는 지난해 12월 1일부터 금년 11월 30일까지 1년간 시 산하 전 직원을 대상으로 전화친절도(외부기관의뢰), 인터넷, 언론, 엽서 등 각종 여론수렴과 조직 내 상·하 동료로부터 칭찬과 민원인들로부터 감동의 민원행정을 실천한 공무원을 대상으로 선정했다.



친절왕에는 황지동 조경희씨가 영예를 안았으며 사회복지과 정연봉(친절우수), 고객지원과 김지은(친절우수)등 총 3명이 2010 최고의 친절 공무원으로 선정되었다.



또한 친절공무원으로 선정된 수상자들은 항상 창의적이고 성실한 근무자세로 공정, 투명한 행정과 최상의 민원편의 제공 등 시민과 함께하는 시정을 적극 실천한 공로가 인정돼 연말 종무식 때 표창을 받게 되며, 시장 표창과 함께 국내 선진지 견학 등 인센티브를 부여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 성실하고 창의적인 자세로 고객만족을 위한 행정서비스를 적극 실천하는 친절공무원을 선정해 직원들의 사기 진작과 업무에 사명감을 갖고 열심히 일하는 공직 풍토를 조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지은(고객지원과)

정연봉(사회복지과)

조경희(황지동)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