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아동 청소년 정신건강 강좌 개최
김정욱 | 기사입력 2011-06-13 11:39:38

[동해=타임뉴스]동해시가 『2011년 아동․청소년 정신건강 강좌』를 6월 15일(수) 14:00 동해시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개최한다.



동해시(동해시 정신건강센터)와 동해시교육지원청에서 공동주최하고 동해시 보건소와 동해 동인병원이 후원하는 이번 강좌는 ‘학생 정서․행동발달의 이해와 치료’라는 주제로 동해 동인병원 정신과 과장겸 정신건강센터장이신 양완석 선생님의 강의로 이루어 진다.

특히, 이번 강좌는 올해부터 강화되는 학생 정서․행동발달 선별검사 실시후 관심군(주의군)으로 분류된 학생의 전문 면담과 치료 연계로 건강한 학교생활을 돕고 장애로 이어지는 문제를 사전에 방지하고자 강좌를 개최하게 되었다

참가를 원하는 주민은 6월 15일 오후 2시까지 동해시교육지원청 3층 대회의실로 직접 방문하여 현장 접수하면 된다.

동해시 정신건강센터 관계자는 올해로 3회째 아동․청소년 정신건강강좌를 개최하면서 학생 정신건강에 관심을 갖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