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시 스마일 캠페인 공동협약식 개최
임현규 | 기사입력 2013-09-05 08:05:29

강릉시와 관동대, KBS방송국은 스마일캠페인 공동업무 협약식을 열었다. / 사진제공 = 강릉시청




강릉시는 4일 관동대학교 및 KBS강릉방송국과 2018동계올림픽 성공개최를 위한 스마일 캠페인 공동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2018동계올림픽을 친절과 미소올림픽으로 발전시키고, 강릉시가 국제적인 수준의 관광도시로 도약할 기반을 구축할 수 있도록 상호 긴밀한 협력체계를 구축하기 위한 것이다.

시에서는 2018동계올림픽 스마일 캠페인 전개를 위해 종합계획을 수립ㆍ시행하고, 관동대에서는 캠페인에 필요한 강사 선정과 자료제공 등 각종 자문을 추진한다.

KBS강릉방송국에서는 방송홍보를 통해 전 시민의 참여와 관심을 높이는데 서로 협력을 증진하기로 했다.

시 관계자는 “각 기관이 서로 협력해, 시민 모두가 능동적으로 참여하는 스마일 캠페인 전개를 통해 2018동계올림픽이 성공리에 개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