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8일 국밥데이 맞아 성남시장 국밥 반값 할인
박정도 | 기사입력 2013-09-06 08:08:40

강릉시는 성남전통시장에서 전통시장 이용고객감사 이벤트로 8일 “국밥 Day”를 맞이해 성남시장내 소머리국밥집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소머리국밥 반값 할인행사가 개최된다고 6일 밝혔다.

‘국밥데이’는 문화체육관광부가 9월 8일의 숫자 발음 즉, 구팔이 ‘국밥’처럼 들리는 것에 착안해 매년 9월 8일을 ‘국밥 먹는 날’로 정하면서 시작됐다.

이번 국밥 할인행사는 8일 당일 오전 7시부터 성남시장 국밥골목 내 소머리국밥 점포 9개소에서 개최되며, 점포별 한정된 수량에 한해 6000원짜리 국밥을 3000원에 판매한다.

성남시장 상인회(회장 한소권)는“성남시장에 소재한 국밥거리를 널리 알리고 추석을 맞아 시장 이용고객을 위한 고객감사 이벤트로 개최하게 됐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이용고객들의 반응을 보고 내년에도 지속적으로 개최할 계획에 있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주말 가족들과 나들이 하며 추석 장도 보고, 소머리국밥 반값 할인행사에도 참여하면 일석삼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