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시 방속작가 초청 1박2일 팸투어 실시
임현규 | 기사입력 2013-10-28 11:00:45

[속초타임뉴스=임현규 기자] 속초시는 TV 드라마 등 각종 프로그램 방영을 통해 속초지역의 풍광을 알리고자 방송작가들을 초청해 지역 관광명소를 둘러보는 팸투어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팸투어에는 30~31일 2일 동안 실시되며 국내 구성작가, 드라마 작가, 방송작가 등 한국방송 작가협회 회원 20여명이 참가할 예정이다.

30일에는 늦가을 마지막 단풍이 절정인 설악산을 방문해 신흥사와 권금성을 둘러본 후 시내로 내려와 속초관광수산시장과 설악산 로데오 거리, 아바이마을을 둘러볼 예정이다.

31일에는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척산족욕공원과 속초자생식물원을 방문하고 영금정과 등대전망대, 속초해변 등을 둘러볼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팸투어를 통해 속초의 멋과 맛, 볼거리를 등 속초의 문화관광자원이 담긴 작품들이 다수 반영돼 외래 관광객 유치에 크게 기여할 수 있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