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 코레일 서부본부 업무협약 '체결'
임현규 | 기사입력 2014-03-05 16:04:48

[홍천타임뉴스=임현규 기자]홍천군(군수 허필홍)과 코레일 수도권 서부본부(본부장 전재근)는 6일 오전 11시 군청 행정상황실에서 관광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다.



이번 협약은 홍천군과 코레일간 공동마케팅을 통해 홍천군의 우수한 관광자원과 철도를 연계해 관광수요를 창출함으로 지역경제와 관광 활성화의 전기를 마련하고 철도관광사업 진흥을 위해 추진된다.



군은 수도권에서 관광열차을 이용해 홍천군을 방문하는 관광객이 가속화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협약에 의하면 군은 코레일이 유치한 관광객에게 실질적인 체험관광이 이뤄질 수 있도록 프로그램 관리 및 안내에 적극 협조하고 코레일은 협약체결 후 지속적으로 홍천군 관광 프로그램을 철도와 연계해 수도권 관광객을 유치에 상호 협력한다.



허필홍 홍천군수는 "이번 코레일 수도권 서부본부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더욱 많은 수도권 관광수요 창출로 지역관광의 활성화가 기대된다"며 "홍천의 청정한 자연 경관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어 대한민국 대표 건강과 휴양, 레포츠도시로 자리매김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재근 코레일 수도권 서부본부장은 “홍천의 지역관광 활성화와 지역발전 및 상생발전을 위해 코레일 수도권 서부본부도 모든 노력과 협조를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홍천 민속 5일장을 맞아 코레일 관광열차를 이용해 3월11일 160명, 3월21일 400명, 4월21일 400명의 관광객이 홍천 방문을 앞두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