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양군, 온라인으로 관광단양 알린다.
- 20~21일, 여행블로거 기자 32명 초청 팸 투어 -
신인균 | 기사입력 2009-06-22 06:27:49

단양군이 온라인을 이용한 관광단양 홍보를 위해 '인터넷 여행블로거 기자단'을 초청 20일과 21일이틀 동안 팸 투어를 연다.



온라인상에서 여행분야의 내노라하는 32명의 블로거 기자가 참가하는 이번팸 투어는 단양의 풍부한 역사문화와 주요 관광자원, 먹거리 등을 알려 인터넷 홍보효과를 극대화하기위해 마련됐다.



특히 군은 20일 단양읍 다리안관광지에서 관광설명회를 개최하고 다양한 여행코스와 관광산업, 테마축제 등을 소개, 인터넷상에 많은 자료들이 노출될 수 있도록 요청할 예정이다.



팸 투어 첫날인 20일은 호반관광지로 잘 알려진 장회나루에서 수상관광을 체험하고 소선암오토캠핑장과 자연휴양림을 차례로 둘러본다.



이와 함께 사계절 비경을 자랑하는 단양팔경 선암계곡과 사인암을견학하고 이어 적성산성, 신라적성비 등 역사유적지도 방문한다.



21일은 단양시내가 한눈에 보이는 양백산 전망대와 고구려 문화의 숨결이 깃든 온달관광지를 방문해단양의 아름다운 풍경과 문화를 사진에 담게 된다.



특히 온달드라마세트장을 비롯해 온달동굴, 온달산성, 온달전시관 등이 들어서 있는 온달관광지는 팸 투어 최고의 인기코스가 될 전망이다.



이날 블로거 기자단은 국가명승인 도담삼봉과 석문을 둘러보는 것을 마지막으로 팸 투어 일정을마치게 된다.



천혜의 자연경관을 발판삼아 한 해 800만 관광시대를 맞고 있는 군은 이번 팸 투어를 통해 관관단양의색다른 비경과 생생한 현장화면이 사진과 글로 담아 전국 여행객들에게 자연스럽게 홍보될 것으로기대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