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소백산힐클라이밍대회 18일 열려
죽령 정상까지 … 500여명 시원한 바람가르며 달린다.
이부윤 | 기사입력 2010-07-12 22:05:51

단양군은 지난해 이어 제2회 소백산힐클라이밍대회가 7월 18일 단양군 공설운동장에서 개막된다. 고 밝혔다.



단양군과 중부매일신문이 주최하고 한국산악자전거연맹이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단양공고와 죽령 정상까지의 12㎞ 구간에서 펼쳐진다.



대회 일정을 보면 오전 9시에 단양공설운동장에서 개회식을 가진 뒤 공설운동장 - 애곡터널 - 적성대교 - 단양공고까지 퍼레이드를 펼친 후 단양공고 운동장에서 본격적인 경주를 시작한다.



1

0시 30분에 사이클 5부가 먼저 출발하고 이어 5분의 시차를 두고 10시 35분에 MTB 8부가 뒤를 이어 출발한다.

지난 7월 5일 접수 마감된 결과에 따르면 전국에서 500여명의 선수들이 이번 대회에 참가 신청서를 제출하였다.

출전 분야는 사이클, MTB 초급자, MTB 중급자, MTB 단체전으로 구분된다.



이 가운데 사이클은 각각 시니어부, 베테랑부, 마스터부, 그랜드마스터부, 여자부 등 5부로 MTB 초급자는 시니어부, 베테랑부, 마스터부, 그랜드마스터부, 여자부 등 5부로, MTB 중급자는 시니어부, 베테랑부, 마스터부 등 3부로 각각 세분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