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군, 생거진천 서각회가 만든 사랑 서각.
| 기사입력 2010-12-01 13:32:54

생거진천 서각회(회장 한미경, 이용운)는 지난 회원전 행사시 모금된 성금을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해 달라며 전액 1,066천원을 지난 29일 기탁했다.

11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열린 “생거진천 서각회 2010우리같이전”이란 타이틀로 열린 회원전에서 회원들과 관람객들의 따뜻한 성금으로 마련된 성금이라 그 의미가 남다르다.



서각회 이용운 회장은 “작은 금액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살기좋은 생거진천을 만들기 위해 작은 힘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생거진천 서각회는 군민들의 여가활용을 통한 자기개발 및 취미활동 기회제공으로 정신적 풍요와 정서적, 심리적 안정을 도모하고 서각 예술을 통한 생거진천의 전통문화 계승 및 다양한 문화체험, 작품발표회, 전시회 등을 통해 생거진천의 이미지제고에 힘을 쓰고 있는 모임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