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천사들의 아름다운 동행
이부윤 | 기사입력 2011-05-19 22:42:36

충주시 지현동의 사랑나눔 봉사단체인 사)행복천사(이사장 손대근)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후원가족들이 함께하는 ‘문경새재 함께 걷기행사’를 가졌다.



올해로 세 번째를 맞이한 이 행사는 사)행복천사 회원가족 100여명이 지난 21일 오전 9시 지현동을 출발해 문경새재 제1관문에서 제3관문까지 함께 걸으며 행복한 나눔 봉사에 대한 의미를 되새기고 앞으로의 활동을 계획하는 뜻깊은 시간으로 꾸며졌다.

이날 참석자들은 사)행복천사에서 마련한 맛있는 점심을 나누며 ‘나보다 어려운 이웃과 함께 정을 나누고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나눔의 아름다움에 후원가족들은 즐거운 모습이었다.



손대근 이사장은 “지난 2009년부터 매년 문경새재 함께 걷기행사를 하면서 후원가족들을 직접 만나 지속적인 후원에 감사하고 그 동안의 사업실적과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서로 좋은 의견도 나누고 있다”며, “앞으로 이 행복한 동행에 함께 하는 행복천사가 더 많이 늘어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