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종 도지사, 31일 단양 순방
15시 문화체육센터에서 도정 설명 … 폭넓은 군민 의견 수렴
이부윤 | 기사입력 2011-05-30 07:58:47






이시종 도시자가 단양 순방행사를 나선다.



이번 순방에는 도정운영방향 설명행사를 중심으로 GRM 준공식 참석, 군정 업무보고 청취 등 총 5시간가량의 일정으로 준비되어 있다.

또한 민생을 중시하는 순방행사의 특징을 살펴 기업체 56명, 자원봉사자 38명, 어머니 관광봉사단 20명, 지역자율방재단 20명 등 각계각층의 군민을 대상으로 초청장을 발송했다.

이 지사는 31일 오전 11시 20분 GRM 준공식에 참석해 관계자들과 함께 오찬을 병행하며 LS-Nikko 동제련 70년의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원순환을 위해 탄생한 GRM의 준공을 축하하게 된다.

오후 2 시부터 30분 동안 군청 상황실에서 군정보고에 대한 청취와 간부 공무원과의 대화시간을 갖고 이어 군의회를 방문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출입기자들과의 간담회를 가진 다음 군청 현관에서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할 예정이다.

15시에 본행사인 도민과의 대화가 문화체육센터에서 300여 군민이 참여한 가운데 열리며 이 자리에서 도 기획팀장의 설명으로 2011년도 도정운영방향이 소개되고 이어 도지사 주재로 지역현안에 대한 군민 의견을 수렴하는 것으로 순방행사는 끝을 맺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