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립도서관, 방학 특선영화 상영
- 도서관에서 책도 읽고 영화도 보고 여름방학 신나게 -
김정욱 | 기사입력 2011-07-22 16:22:26

[충주=타임뉴스]충주시립도서관(관장 한종석)에서 여름방학 기간을 맞아 운영하고 있는 ‘방학특선영화’ 상영이 어린이와 가족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21일 시립도서관에 따르면 지금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2시에 운영하고 있는 주말영화 상영과 함께 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을 위한 방학특선영화를 다음달까지 오전 11시에 추가로 총 16회 운영한다.




방학특선영화는 7월 “책과 영화의 만남”이란 주제로 소설원작 영화를 상영하며, 8월은 “한국영화만세”란 주제의 흥미 있는 한국영화를 상영한다.




상영일정은 시립도서관 홈페이지(www.cjdl.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궁금한 점이나 도서관에서 꼭 보고 싶은 영화가 있다면 시립도서관에 방문하면 3,874종의 다양한 분야의 영화가 마련돼 있어 감상할 수 있다.




시립도서관 관계자는 “여름방학을 맞아 도서관을 이용하는 어린이와 청소년, 성인 모두가 볼 수 있는 영화를 선정해 영상문화서비스를 제공, 도서관의 독서기능뿐만 아니라 열린 문화공간으로써의 역할을 다하고자 방학특선영화 상영을 계획했다”고 밝혔다.




한편 충주시립도서관은 주말 영화상영 외 시민들에게 다양한 종류의 문화를 향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