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시멘트 봉사단 WITH 본격 출범
이부윤 | 기사입력 2012-05-24 22:46:52

사진설명 삽입




[단양=타임뉴스]단양을 대표하는 향토기업 한일시멘트가 ‘한일시멘트 봉사단 WITH'를 출범시켰다.

WITH는 We Increase The Hope(우리는 희망을 증가시킨다)의 머리글자를 딴 것으로 이름만으로도 단체의 설립 취지를 알 수 있게 한다.

WITH에는 최덕근 공장장을 비롯하여 한일시멘트 단양공장 전 임직원이 참여해 활동계획도 마련했다.

매월 정기적으로 단양공장 인근의 독거노인이나 소년소녀가장, 장애인시설 등 불우이웃을 방문하여 집 주변 정리 등 노력봉사활동을 한다는 것이다.

5월에 설립된 WITH는 첫 봉사활동으로 지난 19일 매포읍 도곡리 독거노인 집을 찾아 집 주변을 말끔히 청소하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한일시멘트 관계자는 봉사단 설립 이유를 묻는 질문에 “정기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구성원들의 자발적인 봉사 참여를 통해 성취감과 친밀감을 증진시키며 나아가 세상과 소통하는 친근한 기업문화를 육성하기 위해서”라고 답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