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나라 여행 박람회, 관광단양 홍보활동
이부윤 | 기사입력 2013-02-28 20:19:04

[단양=타임뉴스] 충북 단양군이 국내 최대 관광박람회인 2013 내나라 여행 박람회에 참가해 ‘대한민국 녹색쉼표 단양’ 알리기에 나선다.



군은 오늘부터 내달 3일까지 4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이번 박람회에 36㎡ 규모의 단독부스를 마련하고 관광홍보마케팅을 벌이기로 했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관광협회중앙회와 코엑스가 주관하는 내나라 여행 박람회는 전국 300여개 기관이 참가하는 등 국내 최대 규모의 관광박람회다.

군은 이번 박람회에서 관광지도와 가이드북, 리플레 및 소백산철쭉제 홍보물 등 총 6종 1만3000여개의 각종 홍보물을 배포할 계획이다.

또 지역에서 생산한 단양마늘환, 오미자액기스 등 총 6종을 전시하는 등 농․특산물 홍보활동도 함께 펼치게 된다.

군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관광안내도우미 등 7명을 현장에 배치하고 관람객을 맞을 계획”이라면서 “단양이 중부내륙 최고의 관광지라는 인식을 확고히 심어줄 수 있도록 홍보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