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문화의 달 행사 풍성
이부윤 | 기사입력 2013-06-29 05:22:54
[충주=타임뉴스]충북 충주시 문화의 달 행사가 7월 1일부터 14일까지 충북문화관(옛 도지사 관사)에서 개최된다.

문화의 달 행사는 충북문화관을 활용해 문화예술인과 도민 간의 소통과 화합을 위한 마당으로 시군별로 돌아가며 개최되고 있다.



이번에 열리는 충주시 문화의 달 행사에는 사진작가협회 충주지부와 문인협회 충주지부, 미술협회 충주지부가 참여해 충주를 대표하는 예술인들의 작품 65점을 전시한다.



사진작가협회는 충주관광사진전 입상작 전시를 통해 충주의 아름다운 모습을 도민들에게 알리고, 문인협회는 권태응 시인을 재조명할 수 있는 작품과 함께 다양한 시화 작품을 선보인다.



또한 미술협회는 서양화와 동양화가 잘 어우러지는 멋진 작품을 도민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충주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충북문화관을 활용해 충주의 수준 높은 문화예술작품 및 공연을 도민들에게 널리 알릴 계획”이라며 “이번 충주시 문화의 달 행사에 도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성원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충주시는 이번 문화의 달 개막 축하행사로 오는 3일 오후 4시부터 충북문화관 야외공연장에서 신명 나는 사물놀이와 충주시립 우륵 국악단충주시립택견단의 다양하고 멋진 공연을 진행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