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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에 주최하는 기관은 중앙일보가 주최하고 이코노미스트조인스, 산업통상자원부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고 있다.
군은, 국가브랜드대상 선정위원회에서 소비자 조사 실시 결과, 80%이상의 산림과 단양팔경 등 천혜의 관광자원, 다양한 관광상품 개발과 홍보로 중부내륙 제일의 힐빙(heal-being) 관광도시로 인식되어, 녹색쉼표 단양 브랜드가 최고의 점수를 받은 것으로 분석했다.
단양에는 머무르며 재충전할 수 있는 휴양 숙박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대명리조트와 소선암자연휴양림, 황정산자연휴양림, 소백산화전민촌과 개인펜션 등이 곳곳에 조성돼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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