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진 단양군수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이부윤 | 기사입력 2014-04-07 08:16:14

[단양=이부윤 기자] 새정치민주연합 단양군수선거 김동진(62)예비후보는 4월 6일(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으로 선거채비에 들어간다.



이날 이시종 충청북도지사의 부인인 김옥순 여사와 새정치민주연합 변재일 충북도당 위원장을 비롯해 많은 당원과 그를 지지하는 지지자들이 참석했다.



김동진 단양군수 예비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지난 34년 공직생활과 4년여 의정활동을 통해 누구보다도 단양군의 당면 현안과 군민의 애로사항을 잘 알고 있다며 그동안 준비해온 모든 역량을 군민을 위한 군정을 펼칠 준비된 후보라고 말했다.



김 예비후보는 지나온 군정을 토대로 새로운 단양의 발전과 변화를 이끌어 군민 모두가 함께 잘사는 명품단양을 만들겠다고 선언했다.



이를 위해 첫째로 청정단양의 이름에 걸맞는 자연그대로의 공해, 악취 없는 청정한 단양 을 만들고 이를 바당으로 군민의 건강이 최우선시되는 군정을 펼칠것이라고 시급한 현안을 집어나갔다.

또 지역현안은 군민들의 소리에 귀를 열어 발빠르게 대응하는 선점행정과 양질의 일자를 만들어 젊은이들은 단양에서 정착하도록 하고 노인들은 노후를 즐겁고 편안하고 안정되게 생활하도록 해야 한다고 말했다.



지역 인구증가는 일자로 가장큰 핵심이지만 청정산업채 유치와 자연환경을 이용한 지역경제 활성화로 활력 있는 단양을 만들어 중부내륙의 호반관광도시고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끝으로 군민의 작은 바램도 하나하나 귀를 열어 경청하고 소흘함이 없이 세심하게 살피고 무었이던 군민에게 이득이 가는 행정으로 바꾸어 나가도록 할것과 부지런하고 소통하는 군민들과의 상호간 갈등을 없에고 공무원들에는 최대한의 창작성을 인정하고 업무개선을 통해 자기개발에 중점을 두도록 하여 명품 단양을 만들어 가는대 힘을 실어달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