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 ‘웅진골 어린이 날 큰 잔치’ 다채롭게 개최
| 기사입력 2009-05-03 13:39:14

제87회 어린이날 기념 공주시 ‘웅진골 어린이 날 큰 잔치’가 다채롭게 개최된다.

공주시는 어린이에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가족과 함께하는 축제 한마당이 되도록 ‘웅진골 어린이날 큰 잔치’를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이 가득한 행사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자료사진 제공)

「우주로, 미래로 향하는 우리세상」이란 주제로 개최하는 이번 행사는 오는 5일 오전 9시 30분 공주교육대학교 교정에서 관내 어린이와 학부모 등 4,000여명의 참여 속에 성대히 펼쳐진다.

제1부 열림 마당의 길놀이에 이어 제2부 행사에서는 대형 윷놀이·제기차기·굴렁쇠 돌리기·투호놀이의 놀이마당과 큰 공 굴리기·가족사진 찍기·물총싸움의 가족유아마당이 전개된다.

이어, 엿치기·떡메치기·전통의상 입기의 민속마당과 인절미 만들기·얼음 조각하기·나무곤충 만들기의 체험마당 그리고 마술공연·에어로빅·사물놀이 등의 공연마당도 준비돼 있다.

공주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미래의 주인공인 어린이들이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건전한 인성발달에 도움이 되도록 프로그램 하나하나에 많은 관심을 쏟았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