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기업인 대상 수상 (주)비츠로셀, 불우이웃돕기 성금 쾌척
이대원 | 기사입력 2009-06-02 11:43:31

지난 29일 예산군 문예회관에서 열린󰡐제16회 충청남도 기업인대회󰡑에서 종합대상을 수상한 (주)비츠로셀(대표 장승국)이 감사의 마음으로 최승우 군수를 방문 불우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성금 5백만원을 기탁했다.



종합대상을 수상한 (주)비츠로셀은 충남 예산군 신암면 두곡리에 위치한 리튬전지 생산업체로 지난해 371억원의 매출을 달성하는 등 최근 3년간 흑자경영을 계속하고 있는 업체다.



특히 매출액 대비 5%이상을 연구개발에 투자해 슈퍼캡 하이브리드 전지(고출력 무선통신 전원)를 개발 세계특허를 보유하는 등 뛰어난 기술력을 보유한 업체로 알려졌다.



한편 군수실을 방문한 장 대표이사는󰡒기업인 대회에서 대상 수상이나 그 동안 3년간 흑자경영을 할 수 있었던 것은 160명여 명의 직원들이 서로 가족처럼 일해 준 결과라며 그동안 많은 협조를 해 준 예산군에 고마울 따름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군 관계자는 (주)비츠로셀이 기탁한 성금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에 지정 기탁해 군내 어려운 가정 25가구에 지원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