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노의 거장 조지윈스턴 금산공연
자연주의 피아노의 거장 조지윈스턴 금산서 만난다
신인균 | 기사입력 2009-06-17 09:14:47


한국인이 좋아하는 자연주의 피아니스트 조지윈스턴 내한공연이 6월 19일(금) 금산다락원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여름의 정서와 자연에 대한 느낌을 만끽할 수 있는 곡들로 구성한 “SUMMER CONCERT"로 관객에게 다가간다.

이번 공연에서는 'Autumn''December''Forest''Montana-A Love Story'등 기존 앨범의 수록곡 뿐만 아니라 ‘Beverly' 'Urban Lullaby'등 새롭게 발표할 곡들을 한국 관객들에게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1930년대 R&B Soul스타일, 고전 재즈 스타일의 스트라이드 피아노 작품, 여름의 정취를 담은 창작곡 등 다양한 음악을 연주하는 한편 하모니카 연주, 1860년대 하와이의 전통 기타 스타일인 하와이안 슬랙키 기타 연주도 들려줄 예정이다.

이번 내한공연은 “그 해 여름”이라는 모토 아래, 조지윈스턴의 연주를 통해 경제불황으로 인해 지친 현대인들에게 행복하고 편안했던 옛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