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립송곡도서관 “북카페” 큰 호응 !
- 행복도서관으로 거듭난 아산시립도서관 -
신인균 | 기사입력 2009-07-09 08:38:00


책 읽는 문화의 도시로 거듭나고 있는 아산시는 송곡도서관 2층을 Book Cafe로 새 단장해 시민들한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현충사 가는 길목에 위치한 송곡도서관의 북카페는 위치적 접근성이 불편함에도 불구하고 북카페로 인해 도서관 이용자가 크게 늘어났다.



4월에 오픈한 북카페는 지난 5월 일평균 약 60여명으로 전월에 비해 60% 증가해 아산 시민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북카페는 현재 정기간행물실,디지털자료실,휴게실,어린이실 등 다목적복합공간으로 800여종의 교육적 영상물 및 영화 상영용 DVD를 북카페 내에서 대여가 가능하며 100여종의 연속간행물 및 각종 법령집이 정기간행물실을 대체하고 있다.



은은한 음악과 함께 가족, 친구, 자녀들과 편히 차 한 잔 마실 수 있는 북카페는 모든 이용자들의 needs에 발맞춰 더욱 더 발전할 계획이며 아산시립송곡도서관은 책읽기로 행복한 아산시민이 사는 전국 제일의 도서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