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마면 주민자치센터, 오는 8일 수강생 작품전시 및 발표회
70여점 작품전시와 공연등 다양한 볼거리 제공
| 기사입력 2010-12-07 11:28:30

계룡시 두마면 주민자치센터(위원장 김정순)는 오는 8일 오후 4시 대전우편집중국 대회의실에서 ‘2010 수강생 작품전시 및 발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발표회는 2009년도에 이은 두 번째 행사로 2010년 상・하반기 주민강좌 수강생들이 준비한 작품 및 공연을 통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장에는 손뜨개, 서예, 닥종이 인형 등 3개과목의 수강생들의 작품 총70여점이 전시되며 작품공연으로는 한국무용, 벨리댄스, 요가 등 3개과목 수강생 20여명이 갈고 닦은 기량을 선보인다.



두마면 주민자치센터는 지역민의 주민의 삶의 질 향상과 주민참여를 통한 주민자치 지역공동체 형성의 구심점 역할을 하고 있다.



김정순 두마면 주민자치위원장은 “이번 발표회를 통해 두마면 주민자치센터 문화강좌가 더욱 활성화되길 기대하며 앞으로도 주민화합과 여가・문화의 구심점이 될 수 있는 주민자치센터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