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금암동 문화사랑방 작품발표회 개최
창작한국무용 ‘산조무’, 국선도 시범, 스포츠댄스, 실버댄스, 노래 등 흥겨운 공연 이어져
| 기사입력 2010-12-08 12:05:01

금암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남상오)는 지난 8일 동청사 2층 대회의실에서 주민자치센터 문화강좌 수강생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발표하는 ‘2010 금암동 주민자치센터 작품발표 및 전시회’를 개최했다.



올해 주민자치센터 문화강좌는 주민자치위원회가 주최가 되어 문화강좌를 운영하고 발표회를 가져 작년에 비해 주민의 자치가 완성되고 주민들의 참여도 더욱 높았다는 점에서 인상적이었다.



이번 발표회를 통해 3월부터 운영해 온 한국무용 등 10개 문화강좌 프로그램 수강생들의 성취감을 높이고 작년에 비해 지역 주민들의 관심을 증대시켜 금암동 주민자치센터가 지역커뮤니티의 구심점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문화강좌 수강생들이 만든 퀼트공예, 한지공예, 포크아트의 생활소품과 사진을 전시하고 창작한국무용 ‘산조무’를 시작으로 국선도 시범과 스포츠댄스, 실버댄스, 노래 등 흥겨운 공연이 이어졌으며 단소연주와 에어로빅의 찬조공연도 주목을 끌었다.



한편 행사를 주관한 남상오 금암동주민자치위원장은 “앞으로 문화강좌를 좀 더 활성화하여 지역의 문화공간으로써 굳건히 자리매김하도록 하고 지역 주민의 복리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