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솜스파캐슬 2010 시크릿 윈터 페스티발 개최
체온 건강, 면역력 증진에 탁월한 유황탕, 고추탕 신설
| 기사입력 2010-12-13 11:37:23

한 겨울 속 여름의 열기를 그대로 재현한 리솜스파캐슬에서 겨울 성수기 시즌을 맞이해 오는 12월 17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74일간의 ‘2010 시크릿 윈터 페스티발’을 개최한다.



특히 올 겨울에는 고객들의 건강과 면역력 증강을 위해 유황탕과 고추탕을 신설하고, 아이들의 오감을 자극할 수 있는 문화체험 이벤트 및 다채로운 공연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다.



새롭게 신설된 유황탕은 천연 미네랄 및 무기질이 풍부한 히말라야 소금산맥지역의 천연암염과 히말라야 사막지대에 서식하는 나무뿌리에서 채취한 천연염료를 입욕제로 사용한다는 것이 특징. 몸 안의 노폐물을 배출하고, 아토피성 피부염, 습진, 여드름, 피부각질 제거 등에 도움을 주어 피부미용에 효과적이기 때문에 미용과 건강을 동시에 개선시킬 수 있다.



고추탕 역시 발열효과가 뛰어나고 살균 및 노폐물 배설에 효과가 있어 스트레스 해소는 물론 혈액순환과 신경통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고추탕에서 지속적으로 온척욕을 할 경우에는 혈행을 개선해 주는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스파를 즐기는 동안 땀을 통해 노폐물이 배출되어 독소해소는 물론 몸 속의 냉기를 해소하는 데도 도움이 된다.

겨울 성수기 시즌을 맞이해 천천향 야외무대에서 준비하고 있는 공연프로그램도 다양하다.



매년 색다른 퍼포먼스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비보이 공연을 비롯해 화려한 힙한댄스, 전자현악, 퓨전국악도 만날 수 있다.



새해에는 신년운세 풀이와 타로카드 이벤트도 진행되어 천천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자녀와 함께 체험해 볼 수 있는 가족 문화 체험 이벤트로는 사과쨈 및 사과파이 만들기, 약초캐릭터 도시락 및 약초빈대떡 만들기, 꽃 주먹밥과 꽃 카나페 만들기 등이 있으며, 자녀들의 겨울 방학기간에 맞춰 리솜스파캐슬을 방문하면 새하얀 눈을 만끽하며 눈썰매를 탈 수 있는 이색 레포츠도 즐길 수 있다.

리솜스파캐슬의 겨울 성수기(12/17~11.2/28) 요금은 성인 52,000원, 소인 36,000원이다.



연중 대전, 충남지역민에게 40% 특별우대할인을 제공하며 나이트스파의 경우 정상가에서 40% 할인된 가격으로 환상적인 조명 아래 로맨틱한 스파데이트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서울에서 90분, 대전.충남지역에서 50분 남짓한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리솜스파캐슬은 주말이나 휴일에 가족이나 친구, 연인 등 누구나 편리하게 온천여행을 즐길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