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 ‘가야금 for you' 공연
16일 오후 저녁 7시30분 청양문예회관서 펼쳐져
| 기사입력 2010-12-14 12:05:53

청양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16일 저녁7시30분 한해를 감미롭게 마무리할 수 있는 숙명가야금연주단의 ‘가야금 for you' 공연이 펼쳐진다.



숙명가야금연주단은 1999년, 한국최초의 가야금오케스트라로 창단한 이후, ‘세계를 품은 가야금의 미래’를 열어가기 위해 가야금연주곡의 범주를 넓히고, 다양한 이웃장르와의 통섭을 통해 현대 가야금 음악의 새로운 길을 열어가고 있다.



또한 숙명여대 전통문화예술대학원에서 수학한 가야금연주자 18명과 지휘, 음악감독, 연주코치, 행정의 체계를 갖추어 다양한 레퍼토리와 완성도 높은 연주 실력을 향상시킴으로써 국내외에 가야금 음악의 현대성과 아름다움을 전파하는 ‘한국미의 전령사’로 성장했다.



현재까지 10회의 정기연주회와 <러블리 가야금>, <가야금과 비보이의 세계음악여행>, <봄의 궁전>, <현(絃)의 남자>, <라운지 콘서트- 여행> 등, 5종의 브랜드 콘서트를 기획해 수많은 청중들의 관심과 환호를 받았으며, 2006년에 발매한 <숙명가야금연주단베스트콜렉션- FOR YOU>는 스테디셀러로 사랑받고 있다.



2006년 광고로 제작된 <캐논퍼포먼스- All for One>으로 광고와 인터넷 공간을 통해 전 세계 천만명 이상의 청중들을 만날 수 있었으며, 이를 계기로 ‘가야금과 비보이’라는 새로운 공연 장르를 탄생시키기도 했다.



2010년에는 서울문화재단의 상주예술단체(소월 아트홀)로 선정되는 한편, 노동부의 문화예술계 일자리 창출 연주단체로 지원을 받고 있다.



이번 공연 입장료는 R석 8,000원 S석 5,000원이며 20명 이상 단체예매시에는 20%할인이 가능하다.



한편, 예매 및 공연문의는 문화장터 1644-9289, NAVER 검색창에서 ‘문화장터’를 클릭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