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 ‘희망 2011 나눔캠페인’ 집중모금행사
22일 문예회관 소공연장 중앙로비에서 실시
| 기사입력 2010-12-21 11:27:47

[청양=타임뉴스]



충청남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주최로 22일 청양문예회관 소공연장 중앙로비에서 '희망 2011 나눔캠페인' 집중모금행사를 실시한다. ‘희망 2011 나눔캠페인’은 추운 겨울 사랑의 열매와 함께 나, 가족, 이웃이 모두 따뜻한 겨울을 만들어가기 위해 군민 모두의 적극적인 참여 아래 오는 2011년 1월 31일까지 펼쳐진다.



이 기간 동안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성금 모금이 실시되며, 군청 주민생활지원과에 직접접수, 지로이용, 계좌이체 등의 방법으로 성금을 납부할 수 있다.



특히 22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청양문예회관에서 집중모금 행사를 개최해 군민들의 적극적인 참여 속에 사랑의 메시지전달, 사랑의 열매달아주기, 기부금 영수증 현장 발행 행사를 갖게 된다.



현장에는 올해 처음 선보이는 ‘청양의 꿈과 희망을 멜로디로 전달하는 자선공연’이 펼쳐져 볼거리, 들을 거리 등 나눔 캠페인 행사장 분위기를 보다 따뜻하고 온정이 넘치는 장으로 마련할 계획이다.



한편, 군관계자는 "여러 가지 여건상 힘든 시기이지만, 여유를 갖고 이웃의 어려움을 돌아보는 분들이 더 많아지면 좋겠다"며 희망 2011 나눔캠페인 및 지정기탁 등에 대한 문의는 군청 주민생활지원과(☏940-2453)로 하면 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