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 정신보건센터 송년모임 및 작품전시 바자회 가져
| 기사입력 2010-12-28 12:44:19

[예산=타임뉴스]



예산군보건소는 지난 24일 보건소 회의실에서 재가 정신장애인 및 가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신보건센터 송년모임 및 작품전시 바자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정신보건센터 25명의 회원들이 지난 1년여 동안 정성껏 만든 꽃꽂이, 종이접기, 비즈공예, 한지공예품 등 300여점이 전시 및 판매됐으며 이날 작품바자회를 통해 얻은 수익금은 연말 이웃돕기 성금으로 기탁할 예정이다.

이어 열린 정신보건센터 회원들의 송년행사 자리에서는 정신장애인들이 오랫동안 연습한 ‘기적을 파세요’라는 연극을 공연하고 하모니카 합주 및 합창을 선보여 관람객들의 눈시울을 붉게 했다.



보건소 관계자는 "정신보건센터 회원들이 자신감과 용기를 갖고 활기차게 생활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면서 "정신장애인에 대한 편견과 인식을 개선하고 서로를 이해하는 소중한 계기가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