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의용소방대 한마음체육대회 열려
- 화재진압기술 함양 및 역량강화를 위해 -
장재수 | 기사입력 2011-04-25 18:16:59

[예산=타임뉴스]예산군의용소방대는 지난 22일 예산군 공설운동장에서 예산군, 예산소방서(서장 김종근), 예산군의용소방대연합회(회장 김성일) 주관으로 한마음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오전부터 내린 비로 진행에 우려도 많았지만 비를 맞으면서도 예산군 전체 24개대(본대7, 전담대5, 여성대4, 지대8) 1000여명의 의용소방대 대원 및 가족이 모두 참여해 예산군의용소방대의 화합과 단합된 힘을 보여줘 주위를 놀라게 했다.



이날 행사에는 최승우 예산군수를 비롯해 김석기 군의회의장, 군의원, 고남종 도의원, 김기영 도의원, 임춘근 도의원, 각 기관․단체장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는 오전 10시에 개회식을 시작으로 400M 릴레이, 여성 단체줄넘기 등 체육종목과 수관말아달리기 등 소방기술 경연을 통해 그동안 갈고 닦은 대원들의 강한 체력과 진압능력을 선보이는 자리가 됐다.



대회 결과 이날 종합 1위는 예산읍의용소방대, 2위는 덕산면의용소방대, 3위는 고덕 구만지역대가 각각 차지했다.



김성일 예산군의용소방대연합회장은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대원 상호간의 단결을 도모하는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는데 자부심을 느끼며 내년에는 더욱 더 다채롭고 발전된 예산군의용소방대 한마음체육대회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