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피아노와 함께하는 ‘환상의 음악여행’ 속으로
김정욱 | 기사입력 2011-05-18 22:21:15








[예산=타임뉴스]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부부의 날인 오는 21일 토요일 저녁 7시30분부터 예산군문예회관에서 무료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음악공연인 ‘비상피아노와 함께하는 환상의 음악여행’ 속으로 추억여행을 떠나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공연은 대학 교수들로 이루어진 피아니스트들이 두 대의 피아노로 오케스트라처럼 웅장한 울림과 화려한 공연을 선사할 예정으로 영화, 째즈, 정통 클래식까지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음악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자장가처럼 어린시절을 떠올리게 할 것이다.

또한 베토벤의 엘리제를 위하여와 모차르트의 피아노 소나타 K.545 등의 피아노곡, 현재 인기있는 대중적인 영화․광고 음악, 김연아 선수 쇼트프로그램으로 친숙한 생상스의 작품과 정통 클래식을 해설과 퍼포먼스로 구성해 연주시간 내내 즐거움을 선사한다.

교과서처럼 친숙한 클래식 음악이 청소년에게는 학업의 스트레스를 풀어주고 건강한 인성을 갖게 하는 계기가 될 것이며 군민들에게는 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주는 좋은 음악회가 될 것이다.

티겟은 공연 당일 무료로 배부하며, 선착순 입장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국비상피아노협회(☎011-894-0864)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