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객들을 공략하라
청양, 장곡사에서 농특산물 직거래 특판장 열어
김정욱 | 기사입력 2011-05-23 23:11:29

[청양=타임뉴스]청양군은 지난 8일, 15일 방영된 1박2일 예능 프로의 홍보효과로 관광객이 증가함에 따라 주말 직거래 특판장을 열어 호황을 이루고 있다.

특히 지난 21일에는 국민건강보험공단 직원 및 가족 등반대회와 현대제철 직원 등반 대회가 칠갑산에서 실시돼 방문객이 붐벼 빌 것으로 예상돼 장곡사에서 농특산물 직거래 특판장을 열었다.



이 자리에서 청양군은 농특산물 판매는 물론 오는 8. 26 ~ 28 3일간 열리는 제12회 청양고추구기자축제를 홍보하는 장을 마련했다.



또한 이날 특판장에는 구기자방울토마토, 구기자순나물, 청양고춧가루, 토종닭, 상황버섯 등 청양특산품 20여가지 품목을 관광객에게 선보이고 시식도 할 수 있게 해 인기를 얻었다.



홍보책자와 홍보용고춧가루 샘플을 나눠 주며 올해 김장용 고춧가루는 청양에서 구매하도록 적극 홍보했다.



한편, 군관계자는 “5, 6월 칠갑산 등산 등으로 관광객이 증가하는 이때 농특산물과 축제홍보를 집중해 농가수익 증대와 소비자에게 우수한 청양의 먹거리를 소개하고 다가오는 고추구기자 축제에 작년보다 많은 관광객이 찾아 올 수 있도록 홍보에 전력을 다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