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 컬러 푸드(Color Food)로 힐링을 말하다!
다음달 3일 광석리 계룡쌈채피망정보화마을에서 실시
홍대인 | 기사입력 2013-07-29 20:26:06
[충남타임뉴스=홍대인 기자] 계룡시(시장 이기원)는 다음달 3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광석리 계룡쌈채피망정보화마을에서 농어촌희망재단에서 후원하는 도·농교류 농촌문화체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정보화마을의 대표적인 컬러 푸드(Color food)인 칼라피망과 연계한 4가지 분야의 다양한 체험프로그램들을 적절하게 결합하여 뜨거운 여름철 지친 심신을 달래줄 것이다.



농산물 수확체험(컬러푸드체험)을 통해 수확의 기쁨을 맛보고, 색깔요리 체험(안전먹을거리)을 통해 비어있는 속을 채워주고, 색깔 힐링 체험(쉼, 휴식, 힐링)으로 쉼과 휴식을 얻고, 문화예술 체험(삶의 질 향상)으로 안정을 찾게 해준다.

이번 체험은 컬러 푸드중 레드(RED)를 통한 힐링으로 여름철의 뜨거운 태양과 함께 더욱 열정의 시간을 만들고 열정의 레드와 함께 더욱 예뻐지는 이번 여름을 만들어 줄 것이다.

시 관계자는 “드넓은 백사장이 아니어도, 시원한 계곡이 아니어도 색깔있고 성깔있고 맛깔나는 계룡쌈채피망마을의 ‘컬러푸드, 힐링을 말하다’ 의 독특한 체험에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