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 ‘도농상생 한마당 페스티벌’ 출시
홍대인 | 기사입력 2013-08-10 18:29:59
[충남타임뉴스=홍대인 기자] 공주시가 9일부터 15일까지 7일간 서울역 광장에서 진행되는 '도농상생 한마당 페스티벌'에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페스티벌은 직거래를 통해 생산자와 소비자 모두에게 이득을 주고, 도·농간 소통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코레일 측에서 기획한 것으로, 전국 40여개의 우수전통식품업체와 레일그린 참여 지자체의 우수 농특산물을 한자리에 모아 직거래장터를 운영한다.

시는 이번 페스티벌에 참가해 공주의 대표 특산물인 밤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해 공주밤의 우수성을 홍보할 계획이며, 이밖에 산나물 등 공주 농·특산물도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직거래장터 판매수익금의 일부를 사회적 약자, 아동, 청소년 등에게 지원하는 나눔기부 행사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이번 페스티벌의 참여 신청이나 자세한 사항은 코레일 홈페이지(www.korail.com) 의 ‘종합여행 → 도농상생 한마당 페스티벌'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코레일은 이번 페스티벌 개최를 기념해 일부 지정된 열차 승차권을 구매한 고객에게 직거래 장터에서 이용할 수 있는 상품권 1만원을 제공 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