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주), 아산시 행복키움지원단에 후원금 전달
최영진 | 기사입력 2013-10-31 17:08:17

[천안·아산타임뉴스=최영진기자] 하이트진로(주)는(천안지점장 이계학) 31일 11시 아산시 김용배 교육복지국장을 방문, ‘참이슬 아산사랑 1억원 후원’ 3분기 적립후원금 6백2십3만원을 전달했다.



아산시에서 판매되는 참이슬 수익금 일부를 적립해 분기마다 후원하고 있는 금액은 2010년 4월 협약이후 현재까지 9천4십1일만원으로 저소득층의 생계비와 의료비 등으로 지원되고 있다.



어려운 형편이지만 정부지원을 받지 못하는 저소득 가정에 큰 힘이 되고 있으며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의 차상위계층 및 행복키움지원사업 사례관리대상자 등 도움이 필요한 가구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김용배 교육복지국장은 “병당 3원의 판매수익금이 모여 어려운 가정의 생계비․의료비로 활용된다는 것은 무척 의미 있는 일이다. 지역사회복지 증진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참이슬 아산사랑 1억원 후원’"3분기 적립후원금 6백2십3만원을 후원하는 모습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