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성정초, 꿈을 찾아 떠나는 “캣츠” 어린이 뮤지컬 관람
최영진 | 기사입력 2013-11-08 16:11:10
[천안·아산타임뉴스=최영진기자] 천안성정초등학교(교장 김윤승)은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으로 학습, 문화, 심리정서, 복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9일은 80여명의 학생들이 휴무토요일을 활용하여 문화체험의 장을 넓히기 위해 서울 꿈의 숲 아트센터로 어린이 뮤지컬 “캣츠”를 관람했다.

천안성정초는 휴무토요일에 돌봄이 원활하지 못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교내에서 프로그램을 진행하기도 하며 학교 밖 체험활동을 통해 보다 확장된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활동을 통해 학생들의 학교생활의 적응력도 향상되어지고, 또래관계의 형성에도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

이모 학생의 학부모는 “학교에서 다양한 활동을 열어, 가정에서 지원하지 못하는 부분까지 채울 수 있어서 좋다”라고 하며 뮤지컬 신청을 하며 감사하다는 말을 전했다.

천안 성정초는 교육복지 우선사업으로 서울 꿈의 숲 아트센터로 어린이 뮤지컬 “캣츠”를 관람했다. 사진=천안교육청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