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군 포괄보조사업 차질없이 추진
2013년도 하반기 포괄보조사업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
김정욱 | 기사입력 2013-11-17 18:26:12
[청양]청양군(군수 이석화)은 군 발전의 핵심동력사업인 포괄보조사업의 차질없는 추진을 위해서 지난 14일 정송 부군수 주재로 2013년도 하반기 추진상황 보고회를 열었다.

군이 추진하는 포괄보조사업은 ▲권역단위 종합정비사업, 전원마을조성 등 8개 시군자율편성사업 ▲탑농산물생산사업, 지역특화사업 등 9개 시도 자율편성사업에 대하여 연차적으로 투자되는 농촌지역개발사업으로 2013년도에는 249억원(국비 171, 지방비 67, 기타 11억원)의 사업이 추진되고 있다.

이날 회의는 포괄보조사업 총괄단장인 정송 부군수를 포함해 사업담당 및 담당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하반기 추진상황 점검이 이루어졌다. 회의 내용에 따르면 2013년도 11월 현재 청양군은 77.1%의 집행률을 보이며 차질 없이 추진되고 있음을 확인했다.

특히, 이번 하반기 추진상황 보고회를 통해 그동안 추진사항, 예산집행상황 등을 총괄 점검하고 문제점 및 발전방안에 대해 열띤 토론과 함께 앞으로 연말까지 사업 마무리 방향에 대해 깊이 있는 논의를 했다.

정송 부군수는 “포괄보조사업은 청양군의 미래를 위한 핵심사업으로 군정 발전을 위해 모두 함께 책임감을 갖고 사업 추진에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