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서북서, 중국인 유학생 초청 경찰서 견학 실시
최영진 | 기사입력 2013-12-12 13:59:10
[천안타임뉴스=최영진기자] □ 천안서북경찰서(서장 홍완선)은

○ 12.11(수) 15:00 순천향대학교 중국유학생, 중국저장경찰대학교 교수, 순천향대학교 교직원 등 25명을 경찰서로 초청, 견학을 실시했다.



천안서북경찰서는 순천향 대학교 중국유학생들을 초청 견학을 하고있다. 사진=천안서북경찰서


특히, 이날 방문한 중국유학생 21명은 순천향대학교에 교환학생으로 공부하는 학생들로 평소 한국 경찰의 업무에 대한 관심이 있던 차에 천안서북경찰서에서 초청을 하게 되어 경찰서에 방문하게 된 것이다.

학생들은 경찰홍보 동영상 시청, 112종합 상황실 및 유치장 견학, 진술녹화실 등 경찰서 구석구석을 살펴 보았으며 특히 우수한 과학수사팀의 시설을 보고 한국 경찰의 위상을 한번더 알게 되었다.

천안서북서 경무계장 경위 윤기섭은 “경찰의 모습은 전세계적으로 다르지만 국민의 신체와 재산을 보호하는 역할은 모두 동일하다. 사회적 약자의 돌봄이로써 고국에 돌아가서 훌륭한 경찰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격력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