쉴틈이 없다. 성무용의 열정99.9
최영진 | 기사입력 2013-12-14 17:31:30
성무용 천안시장은 14일 KT&G 체육관에서 출판기념회를 가졌다 .

성무용천안시장의 출판기념회를 축하 하기위해 각계인사들의 축사와 함께 학창시절의 동문들과 ROTC동기들 까지 함께하여 축하을 하며 천안시정의 12년의 격려와 노고를 취하하는 자리가 되었다.

성무용 시장은 인사를 통해 부모님의 가르침이 큰 힘이 되어주셨다고 회고를 하였고 정치가로 행정가로 살아오면서 가장 고마운 사람은 지금까지 말없이 묵묵히 내조를 해준 아내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한 성무용 천안시장은 정치권이 한참 혼란스러울 때 정당을 바꿔야만 국회의원에 당선이 된다는 주위사람들이 말을 할 때 아들이 정치하는 목적이 무었인가 소신있는 정치를 해야 한다는 어린아들의 말을 들을 때 가슴에 못이 배겼다며 아무리 어려워도 아들의 말을 가슴속에 새기며 정당을 한번도 옴겨보지 않았다며 아들의 큰 가르침이었다는 말을 하며 이 모든 것은 가족들의 힘이었다. 말을 전하기도 하였다.

이 날 4000여 명의 많은 천안시민들이 함께하여 축하를 해주며 천안시장의 12년의 행정경험을 바탕으로 나라를 위해 더 큰일을 해주기를 바라다는 참석한 시민의 의견도 있었다.

출판기념회에 참석한 천안시 성정동에 사는 김경술(45)씨는 지금까지 나라와 시를 위해 노력해 준 것처럼 12년 시정을 잘 마무리하고 더 큰일을 해주었으면 한다는 말을 전했다.

성무용 천안시장의 출판기념 회


축사와 격려사를 하는 내빈들의 축사를 들으며 흐뭇해 하고 있는 성무용 천안시장


출판기념회 기념사를 하고 있는 성무용 천안시장

출판기념회 기념사를 하고 있는 성무용 천안시장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